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2012학년도 제2학기 수강변경기간 및 수강허가서 제출 안내

등록일 2012-08-24 작성자 반가람 조회수 3068

     2012학년도 제2학기 수강변경과 관련, 수강변경 일자 및 학생 수강허가서 제출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참고하기 바랍니다. 

 
1. 수강허가서 제출기간 
    주간 : 2012. 9. 5(수) - 9. 6(목) - 09:00 ~ 17:00까지
    야간 : 2012. 9. 5(수) - 9. 6(목) - 15:00 ~ 20:00까지
 
주간학과 학생은 주간사무실에, 야간학과 학생은 야간사무실로 제출바랍니다.
   ※ 수강변경은 2012. 9. 5(수) - 9. 7(금) 중 학년별로 기간이 지정되어 있으나, 수강허가서 제출은 학년 구분없이 위 기간 동시 실시됨에 착오없기 바람
   ※ 9. 7(목)은 수강허가서 처리 결과에 따라 학생이 수강신청시스템을 이용하여 수강변경을 완료하여야 하므로 수강허가서 제출일정에서 제외함
 
 2. 수강허가 과목 수 및 제출장소
구   분
허가과목 수
제출 장소
비고
선택교양
1과목
제1전공 학과사무실
□ 가상수업, DU문화지대, DU영화지대, 취업전략과사회진출, 여대생취업전략, 2학년 취업관련 공통교양(진로개발,직업선택,취업전략)은 수강 허가서 제출 불가
 
□ 담당교수 날인이 허위로 확인될 경우 수강허가는 취소됨
 
 
 
 
 
 
 
기본교양
제한없음
제1전공 학과사무실
일반선택
제한없음
제1전공 학과사무실
교      직
제한없음
제1전공 학과사무실
공통교양
제한없음
제1전공 학과사무실
제1전공 /
복수 · 부전공
전 공
제한없음
각 학과사무실로 방문하여
<수강허가 신청 대장>에
허가 요청 과목 내역을 기재
※ 개별 수강허가서 제출은 생략
타 학과
전 공
제한없음
해당학과 사무실
 
 
3. 수강허가서 제출 방법 / 학과 · 단과대학 행정실 조치사항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    학생 : 과목별 수강허가서를 작성하여 담당교수께 허가를 득한 후 지정 장소로 제출
   ※ 단, 제1전공/복수·부전공의 전공과목은 수강허가서를 개별로 제출하지 않고, 학생 본인이 학과사무실로 방문하여 수강허가 신청내역을 붙임의 <수강허가 신청 대장>에 기재 → 학과에서는 신청과목의 수강허가  여부를 과목별 담당교수께 일괄 확인 → 담당교수 허가 시 단과대학 행정실로 신청자료를 전달


4. 수강허가서 처리결과의 확인(필수!!!!!)

□ 수강허가서를 제출한 학생은 2012. 9. 7(금) 09:00부터 홈페이지 → 종합정보시스템 → 수업업무 → 검색업무 → 수강신청 조회(또는 학생시간표)에서 본인이 제출한 수강허가서의 처리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람
□ 수강허가서 제출과목이 처리되지 않아 수강변경이 필요할 시에는 9. 7(금) 09:00 ~ 20:00까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여석이 있는 과목을 찾아 수강변경을 하시기 바랍니다.

≪참고자료 : 수강변경 기간 및 시간≫

1학년, 4학년 9. 5(수) / 9. 7(금) ※학년별 2일간, 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09:00-20:00

 

2학년, 3학년 9. 6(목) / 9. 7(금) ※학년별 2일간,  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09:00-20:00




* 수강허가서는 첨부파일 및 학과사무실에 있습니다.